어지간한 야동들 국민체조 만들어버리는 아름다운 청불영화 5편

한국에 불후의 명대사 “라면 먹고 갈래?”가 있다면 미국에는 “넷플릭스 보고 갈래? (Netflix and chill?)”가 있다. 해외의 한 매체에서는 이러한 시대 흐름에 맞춰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섹시한 영화’를 선정했다. 그 중 5 편을 소개한다.

 

1.  뉴니스

10_35_03__59f7d347ad89a[H800-].JPG

국내에서도 유행하고 있는 데이팅 어플을 통해 만난 두 남녀의 연애에 대한 이야기. 마음의 상처를 지닌 남자와 자유로운 성격의 여성이 함께 겪는 사랑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섹슈얼한 관계에 대해.

 

2. 가장 따뜻한 색, 블루

ChVtlDLUoAAu9GZ.jpg

레즈비언의 성관계 장면으로 순식간에 화제의 중심에 섰던 바로 그 영화. 그러나 로맨스 장르로써는 가장 필요한,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장면이었다는 평을 받으며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수작 중의 수작이다.

 

3. 님포매니악 vo1. 1 & 2

14_09_36__539e7c101994e[H800-].jpg

섹스에 중독된 한 인간의 생애를 통해 인간의 섹슈얼리티에 대해 조명하는 영화. 성적 강박증에 빠진 여성의  유년기, 청소년기, 성인기를 아우르며 이야기를 진행해나가는 이 영화는 야한 것 이상으로 다분히 철학적이다.

 

4. 투 마더스

32ubBXBoJFm0nP1jVECMlGV65T4.jpg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두 여성이 청년이 된 서로의 아들과 그렇고 그런 관계를 맺는 파격적인 설정의 영화. 이들의 금기를 깬 사랑과 그것으로부터 비롯되는 혼란을 눈부시게 예쁜 배경 속에서 풀어내고 있다.

 

5.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maxresdefault.jpg

대학시절 첫 경험을 함께 했던 두 남녀가 10년뒤 섹스 중독자 모임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담은 영화로, 우리에게 유명한 여타 로맨틱 코미디 영화들에 비해 확실히 수위는 높지만 그래도 로코는 로코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