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4시간을 밀착하고 있는 그것

얼른 나의 엉덩이를 해방시켜주자!


모든 사람들이 늘 입고있는 팬티. 그 중에서도 T 팬티는 다들 들어는 봤으나 입어본 사람은 찾기 힘들었을 것이다. 우리의 상상 속 그의 모습은 너무나도 조잡한 천 쪼가리일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였다.

하지만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조금 생각의 변화가 필요할 듯 하다. 우리나라에는 아직 많이 상용화가 되어있지 않지만 최근 들어서 많은 온, 오프라인 란제리숍에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중이다. 브래지어의 종류가 많듯 팬티도 종류가 아주 많다. 기본적으로 세트로 구매하면 따라오는 팬티는 Granny [Retro] 형태로 봉제선이 힙라인을 눌러 처지게하며 색소침착까지 올 수 있다고 한다.

종류1.jpg

종류2.png

그렇다면 티팬티의 스스로 보기도 좋고 기능도 좋은 장점들을 알아보자

1. 속옷의 해방감

천의 양의 줄어들기에 익숙해지면 입은 느낌조차 없다. 이 부분은 나도 동감한다. 사실 나도 한번 입게 된 후 모든 종류를 다양한 T백스타일 팬티로 바꿨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사이즈를 잘 찾는것! 가끔은 ‘아?내가 속옷을 입었나?’ 싶다.

2. 이쁜건 언제나 새롭고 짜릿해! 디자인의 다양화

디자인과 소재가 정말 다양하게 있다. 한국에서의 통상적 디자인에 소재정도 바뀌는거와는 차원이 다르다. 따라서 나만 아는거라지만 입을 때 괜히 기분이 좋아진다.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자신의 사이즈에 맞는 레이스소재의 아이템을 고른다면 정말 편하다 못해 안 입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디자인 때문에 스키니진과 핏되는 스커트라인을 입어도 속옷라인이 드러나지 않는건 덤!

3. 그래, 바로 이거야 !자연스러운 힙업 효과

기존의 팬티는 천으로 짖눌러 힙라인은 납작하게 만들었다면 이젠 그만 놓아주자. 힘을 내! 나의 엉덩이야! 예전부터 한국에 연예인과 운동하는 사람들 최근 들어서는 일반적으로 몸매에 관심 많은 여성분들까지 이용하는 이유 중 가장 큰 건 바로 힙업효과 아닐까? 엉덩이는 애초에 볼륨감있게 설계되었지만 변형을 막기 위해선 티팬티를 입어줘야한다! 있는 그대로를 보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4. 건강에도 좋다

일반적인 속옷의 경우 강한 고무줄로 인해 골반쪽을 압박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노폐물이 쌓긴다고 한다. 하지만 티팬티와 함께라면 혈액 순환을 좋게 하고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는것!

브래지어는 사이즈부터 소재와 기능성까지 꼼꼼하게 따지면서 왜 우리는 골반에게 소홀했을까? 사실 나도 5개월 전 모델 활동을 하는 지인의 추천으로 큰 마음 먹고 도전한 것을 계기로 쭉 입어오고 있다. 경험자로 꿀팁을 알려주자면 외국계SPA 브랜드 란제리코너에 세일하면 장당 3~7천원 사이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소재는 레이스가 가장 좋고 처음이라면 치키, 비키니 라인이 가장 좋다!

심미적으로도 최고인 티팬티! 거울 속 바디라인을 체크하며 원망했던 엉덩이는 죄가 없었다!

얼른 나의 엉덩이를 해방시켜주자!

빅시.jpg

빅시2.jpg

빅시3.jpg

빅시4.png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107

0 Comments

댓글 남기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