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한한 직업들 – 쉬운건지 어려운건지 헷갈리는 탑 10

겨드랑이 감별사, 엉덩이 테스터, 사랑장난감 판정단 ...


직업에 귀천 없다. 이렇게도 돈을 벌어 집도 사고, 차도 사고, 가족도 꾸린다.  초 레어템들을 소개한다.

1.겨드랑이 냄새 감별사

사진1.jpg

겨드랑이 냄새를 맡아서 그 사람에게 맞는 탈취제나 향수, 방취제 등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고 데오드란트를 뿌린 후 냄새를 테스트하기도 하는 직업.

 

2.엉덩이 침대 감별사

사진2.jpg

영국에 있는 지방의 한 침대업체에서 일하는 중년 남성은 남다른 엉덩이 감각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는 매트리스 위에 앉는 순간, 채워진 내장재의 종류까지 구분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한화 약 20억원의 엉덩이 보험까지 가입돼 있다고 한다.

 

3.워터 소믈리에

사진9.jpg

물의 맛과 냄새를 판별하는 직업. 한국에서도 한국 국가대표 워터 소믈리에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4.대신 줄 서주는 사람

사진4.jpg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곳에 가서 대신 줄을 서주고 돈을 받는 직업! 미국의 15세 소년 데즈먼드 롤던은 이 대신 줄을 서주는 서비스를 통해 2년만에 2천만원 이상의 수입을 벌어들였다고 한다.

 

5.잠 자는 사람

사진5.jpg

과학자들의 수면 장애에 대한 연구를 위해 요구하는 시간대에 잠을 자기만 하면 돈을 번다고 한다.

 

6.휴지 냄새 감별사

사진6.jpg

화장지/휴지 제조사에서 사람들이 휴지를 쓴 전과 후에 이상한 냄새가 있는지를 감별하기 위해 휴지 냄새를 맡는 감별사를 고용한다고 한다.

 

7.타조 베이비시터

사진7.jpg

타조 베이비시터는 아기 타조들이 서로 싸우지 않도록 곁에서 조용히 지켜보며 돌보는 직업이라고 한다.

 

8.자전거 어부

사진8.jpg

암스테르담에는 자전거의 나라 답게 바다에 떨어진 수 많은 자전거를 낚아 올리는 자전거 어부가 존재한다고 한다.

 

9.펫 푸드 테스터

사진3.jpg

개나 고양이의 사료를 섭취한 후 맛을 평가하는 직업. 먹고 난 후 체계적으로 보고서도 작성해야 한다. 가리는 음식 없이 비위가 강한 사람만 할 수 있는 직업!

 

10.성인용품 판정단

사진11.jpg

성인용품 생산 기업들이 소비자를 더 만족시키기 위해 성인용품 판정단의 후기를 토대로 제품을 개선해나간다고 한다. 이 성인용품 판정단들은 직접 사용해 본 후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 좋은 점과 불편한 점, 아쉬운 부분 등을 평가한다.

0 Comments

댓글 남기기

You may also like

Choose A Format
Personality quiz
Series of questions that intends to reveal something about the personality
Trivia quiz
Series of questions with right and wrong answers that intends to check knowledge
Poll
Voting to make decisions or determine opinions
Story
Formatted Text with Embeds and Visuals
List
The Classic Internet Listicles
Countdown
The Classic Internet Countdowns
Open List
Submit your own item and vote up for the best submission
Ranked List
Upvote or downvote to decide the best list item
Meme
Upload your own images to make custom memes
Video
Youtube, Vimeo or Vine Embeds
Audio
Soundcloud or Mixcloud Embeds
Image
Photo or GIF
Gif
GIF form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