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디까지 봤니? ep07] 성인들을 위한 갓띵작 단편 애니 BEST 5

몸은 크지만 마음은 ‘갬성갬성’한 그대들을 위해 애니메이션 몇 편을 가져왔다.


몸은 크지만 마음은 ‘갬성갬성’한 그대들을 위해 애니메이션 몇 편을 가져왔다. 하지만 바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그대들! 볼 시간이 없을 거 같아 단편으로 가져왔다.

 

 

페이퍼 맨 (러닝 타임 7분)

 

종이비행기로 시작되는 짧은 만남, 인연 그리고 사랑을 다룬 애니메이션. ‘될놈될’의 법칙! 종이비행기 밖에 없다하더라도 될 놈은 된다.

 

 

미스터 레스모어의 환상적인 책 여행 (러닝 타임 15분)

 

흑백과 컬러, 클래식과 현대적 감성이 결합된 개성 넘치는 작품이다. 오즈의 마법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만큼 마법에 대한 애정이 작품에 녹아있다. 무성영화이기 때문에 음악으로 표현을 대체하지만, 전해지는 감동만큼은 명대사 이상이다.

 

 

작은 벽돌로 쌓은 집 (러닝 타임 12분)

 

해수면 상승으로 인해 마침내 바다에 잠겨버린 도시. 한 노인이 바다로 떨어뜨린 파이프를 찾아 나서게 되면서 집 아래로 내려가게 되는데.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작품.

 

 

PIPER (러닝 타임6분)

 

본편 <도리를 찾아서> (Finding Dory, 2016)의 오프닝 애니메이션이다. 귀여운 도요새의 모험을 생생하게 다룬 작품으로, 본편보다 더 큰 유명세를 탔다.

 

 

Borrowed Time (러닝 타임 15분)

 

멈춰 있는 시계 속에 담긴 마음의 짐. 과연 풀어낼 수 있을까?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단편 애니 부문에 후보로 선정되었다.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142

0 Comments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