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생일 파티를 위해 몰디브섬을 빌렸다고?

DJ 스크릴렉스가 생일 파티의 디제잉을 책임지기도 하였다.


자신의 생일 파티를 위해 섬을 빌렸다고?

왕쓰총 사진.jpg

재산이 37조4000억원에 이르는 중국 최고의 부자 왕젠린 회장 (王健林, 완다그룹) 의 외아들 왕쓰총 (王思聪, 현 프로메테우스캐피탈, 바나나프로젝트 사장) 이 생일을 맞아 몰디브 섬중 하나를 빌려 생일 파티를 하여서 화제이다.

이생일 파티는 수많은 푸얼다이 (福二代, 금수저) 들이 오기 떄문에 ‘왕의 축제’ 로 불리고있으며, 대한민국 페스티벌이 사랑하는 DJ 스크릴렉스가 왕쓰총의 생일 파티의 디제잉을 책임지기도 하였다. 이렇게 한 파티 디제이 페이만 4억 5천을 쓴다고.

그렇다면 왕쓰총은 어떤사람인가?  80년대생 중국의 두번 째 부자이며, 1조 420억의 자산가로 알려져있다.

1조 420억이란 전 세계 사람들을 10일동안 하루 세 끼식 빅맥세트를 먹일 수 있으며, 대한민국 강원도 홍천에사는 모든 사람에게 17년식 모닝을 한대씩 선물할 수 있는 금액

게다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가 아는 k-pop 걸그룹 ‘티아라’와 ‘exid’ 의 중국 사장님 이기도하다.

exid

EXID와 그…

티아라
티아라와 그…

마지막으로 그의 여자친구, 그리고 그의 애완견 들의 사진을보며 쓴웃음으로 글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다.

그의 여자친구는 엄청난 미인으로 큰 화제가 되기도하며 산전 검사를 받기위하여 산부인과 를 갔던 모습 역시 화제가 되기도하였다…
금수저의 아내라… 그 칭호가 조금 탐나기도한다.

이사진은 노동절에 올라온 왕쓰총의 애완견의 코코왕의 사진:

이런…정말 개만도 못한 인생이 아닌가싶다.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120

0 Comments

댓글 남기기

You may also like